본문 바로가기
여행

<울산 데이트> 울산 와우쥬/ 이색 데이트/ 동물체험/ 가격 및 이용시간!

by 자주색하늘 2022. 8. 21.
728x90

울산 와우쥬 본점 체험후기


안녕하세요 여행의 잡화상점입니다! 오늘은 도심지에 있는 동물원 와우쥬 울산 본점 방문 후기를 남길게요!! 울산 웰츠타워 상가 2층에 있습니다!

영업시간: 10:00 ~ 19:00 (휴무: 월요일)
가격은 인당 7천원입니다
(어른, 아이 가격 동일)
울산 와우쥬 입구 사진
2층에 많은 상가 중 214호 찾기!

혹시 주차를 하셨다면 주차비 정산이 가능하니 웰츠타워 지하 주차장에 대시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이런 곳에 진짜 동물원이 있나? 싶으실 수 있는데
정말 다양한 동물들이 있고 공간을 알차게 잘 활용하고 있다 생각하실 거 같아요

와우쥬 동물 체험 후기


다양한 동물들을 아래에서 만나보시죠!

사슴 사진
얘는 사슴인가..?

입장권을 끊고 들어가니 마주하게 되는 상당히 큰 친구들
ㅋㅋㅋㅋ 얘가 젤 먼저 보였는데 조용~히 가만있더라고요 애들이 참 순한 거 같아요😄

거북이 사진
엉금엉금
새끼고양이 사진어미 고양이 사진
3개월된 새끼냥🥰

틈새로 계속 보이는 거북이들 장난 아니게 귀엽구요 저저 치즈냥 까부는 거 보면 ㅋㅋㅋㅋ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여기 보니까 엄마고양이 아빠고양이 다 있어요 ㅎㅎㅎㅎㅎ 이 어미냥이 가만 보면 눈이 진짜 예뻐요 뭔가 얼굴도 고양이 중 얼짱 상..?

고슴도치 사진
생각보다 안 아픈 도치

고슴도치를 쓰다듬어 봤는데 제 생각처럼 아프고 따갑지 않았어요! 그냥 보이는 그대로 끝이 살짝 뭉퉁한 이쑤시개 다발 쓰다듬는 느낌(?)이랄까요? ㅋㅋㅋㅋㅋㅋ 직원분들이 잘 케어해줘서 안전하게 체험 가능해요! 그나저나 고슴도치가 심하게 귀엽더라구요?! 이 동물원의 특장점이 여러 동물들을 안아보고 만져볼 수 있게 체험시켜준다는 거예요!!

물론 직원분들의 지도하에 만지거나 안아보는 거지만 되게 다양한 동물들을 만져볼 기회가 있어서 아이들이 있거나 동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정말!!

라마 사진
호기심이 많은 라마
오줌누는 알파카 사진
갑자기 벌떡 일어서서 소변누는 알파카
누워있는 알파카 사진
평소에 누워지내는 털복숭이 알파카
알파카 셀카 사진
셀카모드

와 사진 보면 아시려나요? 저는 알파카 다른 동물원에서봤었는데 이만큼 크진 않았었거든요?! 진짜 이 알파카 엄청 엄청 커요 ㅋㅋㅋㅋ 주의사항으로 알파카 궁딩이를 치면 뒷발로 걷어차일 수 있다는데 그랬다간 어디 하나 부러져서 골로 갈 거 같이 덩치가 엄청 크더라구요

근데 되게 순해서 뭘 해도 가만히 멀뚱멀뚱 있고 라마한테 털 계속 잡아뜯김ㅋ

라마 이놈이 곁에 와서는 사람 머리도 막 뜯어먹던데 직원분들 말로는 이쪽 동물들 사이에선 털갈이해주듯 털 뽑아주는 게 친근감 표시라나 뭐라나? ㅋㅋㅋㅋ 암튼 가만있는 순딩이 알파카 털 엄청나게 뽑아먹더라구요

사막여우 안고 있는 사진
안에 있던 사막여우
붉은 여우 쓰다듬는 사진
쪼큼 무서웠던 붉은 여우

직원분들께서 짱 친절하시고 많이 배려해주세요 ㅎㅎㅎ 사막여우도 안아보게 해 주시고 쬐큼 위험할 수 있어서 붉은여우는 안에 둔 채로 몇 번 쓰다듬어 볼 수 있었습니당!

저 붉은여우를 자세히 보니 개를 좀 닮았어요! 개과라 그런가 싶었는데 얘가 성장할 때 개랑 같이 자라서 자기가 개인 줄 안다고도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눈까지 털이 뒤덮은 알파카 사진
무지하게 큰 폭탄머리 알파카 선생

양털처럼 부드러운 알파카 털입니다! ㅋㅋㅋㅋ 제가 듣기로 알파카들이 침 뱉기로 유명했던 것 같은데 얘는 아예 그러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

웰시코기 엎드려있는 사진코만 내밀고 있는 웰시코기 사진
짧은 다리를 가진 웰시코기 선생
새끼 고양이 두마리가 테이블을 차지한 사진
자리 차지하고 신난 새끼 냥이들🐱

와우쥬 총평

이밖에도 하늘 날다람쥐, 미어캣, 앵무새 등 다양한 동물들을 만져볼 수 있고 꿀꿀 거리며 지나가는 흑돼지를 쳐다볼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먼저 아쉬운 점은 실내이고 공간이 넓지 않아서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면 동물 반 사람 반이 돼서 체험하기 힘들 것 같다고 생각했구요~

공간이 협소한 단점 외에는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경주 와우쥬도 가보고 다른 실내 동물원들에도 많이 가봤지만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은 울산 와우쥬였습니다!! 일단 동물들이 너무 순하구요!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정말 가까이에서 동물들을 만져보며 체험할 수 있는 곳이 흔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가격도 7천원이면 합리적이라 생각되구요

제가 좀 늦게 가서 먹이주기 체험은 못했지만 그걸 안 해도 될 만큼 충분히 동물들과 교감하며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만약 노잼도시 울산에 방문하신다면 와우쥬 꼭 가보라고 권장할게요!!

이상 여행의 잡화상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