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고인돌> 똥집 맛집/ 풍자 또간집/ 뚝배기찜닭 존맛/ 대구 찐 맛집 추천!

by 자주색하늘 2022. 8. 24.
728x90

대구 맛집 고인돌 후기


안녕하세요 2월여행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요즘 핫한 대구 똥집맛집 고인돌을 방문했어요!!

영업시간: 11:00 ~ 새벽 01:00
(월요일 휴무)


요 집이 풍자라는 유튜버의 또 간집 덕분에 유명해요! 또 간집은 말 그대로 식당을 재방문할 정도로 맛집을 말하는데요! ㅋㅋㅋㅋ 뭔가 되게 신뢰도 가기 때문에 사람들이 믿고 방문하는 거죠! 인플루언서의 영향이 얼마나 큰지 또 한 번 느낄 수 있는 상황입니다 ㅎ

닭똥집골목 사진고인돌 앞에서 기다리는 사람들 사진
대구 평화시장의 닭똥집골목

고인돌은 평화시장 안에 있구요 아무래도 닭똥집골목이다 보니 근처 가게가 전부 닭똥집을 주로 판매하고 있어요 ㅎㅎㅎ

원래 똥집튀김 좋아하는데 아주!! 신나서 갔죠 역시 맛집이라 그런가 멀리서부터 사람들이 서 있는 게 보이더라구요! 빨리 들어가서 먹고 싶었는데 5분 정도 기다리니까 테이블이 금방 순환해서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고인돌 가게의 설명 사진메뉴판 사진
캐릭터가 귀엽네요😚


고인돌 메뉴입니다 메뉴 구성을 척 봐도 술 한잔하고 싶은 구성이잖아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술 참는 게 힘들었습니다! 저는 밥을 먹으러 온 거니까요! 저는 간장똥집이 젤 맛있을 것 같아서 간장똥집 소자와 뚝배기찜닭 소자를 시켰어요! 둘이서 먹기에 딱 적당했던 것 같아요 ㅎㅎㅎ


ㅋㅋㅋㅋㅋ 정말 사람은 안 먹는 음식이 없는 것 같아요 적당히 요리해서 맛있는 것들은 죄다 먹으니까 괜히 최상위 포식자가 아니군요! 정말 닭똥집, 닭발은 참 잘 만들었죠 아주 칭찬해라는 생각 중에 음식이 나왔어요!

뚝배기찜닭과 간장닭똥집 사진
닭똥집과 뚝배기찜닭
간장닭똥집튀김 사진
간장 닭똥집(소)

고인돌 총평


풍자의 추천으로 가 본 고인돌 진짜 맛있었어요! 간장 닭똥집튀김은 냄새 하나도 안 나고 뭐랄까 비교하자면 제가 이전에 먹었던 닭똥집은 뜨거우면서 겉과 속이 좀 딱딱한 경향이 있거나 아예 튀김옷이 분리되면서 겉과 속이 눅눅한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이 집은 달랐죠

첫 입을 먹었을 때 똥집의 겉은 뜨겁고 딱딱하면서 안에 있는 고기의 육질은 되게 부드러워서 겉바속촉 장난 아닌 맛이었어요 ㅋㅋㅋㅋ 제가 이제껏 먹은 똥집은 이 집에 비하면 귀엽구나 싶었죠 ㅎㅎㅎ 와 대구 사는 동안 한 번도 안가보고 떠나고 나서야 찾아와서 방문하니 참 웃기네요 ㅋㅋㅋ

그리고 같이 먹은 뚝배기찜닭도 밥도둑이었어요! 얘는 찜닭이라고 하지만 닭볶음탕에 조금 더 가까운 맛이고 고추장 맛 때문에 살짝 떡볶이 맛이 느껴졌어요 ㅎㅎㅎ 그래서 간장 똥집 한 입 먹고 뚝배기찜닭의 당면과 고기 먹으니까 느끼하거나 지루할 틈 없이 배 두들기게 됐습니다 ㅋㅋㅋㅋ

사람들이 와서 포장도 많이 해가고 안에 내부 테이블도 꽤 많고 넓어서 식사하기 편리하다고 생각해요 전 똥집 소자, 뚝배기찜닭 소자 했는데 양 너무 좋았구요! 이렇게 시키시고 남으시는 분은 볶음밥까지 볶아달라 하면 금상첨화일 거예요! ㅋㅋㅋ 저는 배불러서 그만..

이렇게 저만의 대구 맛집 List에 한 식당 올라갔네요 ㅋㅋㅋㅋ 담에도 대구 방문하면 또 먹으러 가려고요! 여러분도 대구 놀러 오시면 고인돌 가서 똥집에 맥주 한잔 해보세용! 간장이 진짜 맛있어요 ^~^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2월여행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