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헬스 그립 추천! 그립계의 에르메스 “베르사 그립” 후기

by 자주색하늘 2022. 11. 16.
728x90

베르사 그립 프로 후기


안녕하세요 2월여행입니다 오늘은 평소 등 운동할 때 전완근 및 악력이 딸려서 더 강도 있게 운동 수행을 못하는 것 같아서 큰 맘먹고 그립을 샀습니다!!

무려 109,800원입니다! ㅋㅋㅋㅋ 혹자는 그립계의 에르메스라고 하던데 일반적인 타제품과는 가격 면에서 차원이 다르네요 헬스도 그렇고 다른 운동도 전부 장비 빨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더 운동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도 들고 솔직히 간지도 나네요

베르사 그립 프로 제품
정품 인증도 가능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쿠팡이랑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가격 비교해봤는데 99,000원인 곳은 색상이 마음에 안 드는 것밖에 없어서 돈 조금 더 주고 블랙 색상 구매했습니다! ㅎㅎㅎㅎ 진짜 예쁘네요 보통 제가 알던 헬스 그립은 끈을 바에 여러 번 묶어서 쥔 다음 운동을 수행하는 방식이었는데 이 제품은 좀 더 편하게 가능하더라고요!

참고로 Small 사이즈 구매했습니다! 일반적인 Xs부터 있는데 일반적인 성인 남성은 Small을 권장하더라고요 웬만하면 줄자로 손목 길이 재보시고 구매하는 걸 강력 추천해요~

베르사 그립 사용법

첨엔 어색했는데 받자마자 뜯어서 오늘 등 운동 조지고 왔거든요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ㅋㅋㅋ 데드리프트도 20kg 무게 더 올리게 되었고 확실히 전완근이 안 털리니까 당기는 맛이 있네요 ㅎㅎㅎㅎ

그립 사용하는 방법은 설명서대로 착용하고 패드를 바에 감아서 손으로 쥐면 됩니다. 미끄러지지 않는 그립을 쥐는 거라 무거워서 손의 힘이 풀려도 완전 손을 떼지 않는 이상은 지지가 되구요. 그 덕분에 더 안전하게 운동 수행이 가능합니다.

모두 득근하시고 이왕 헬스 시작하셨으면 무릎 보호대랑 그립 정도는 꼭 구매하고 다치지 않게 진행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뭐 그리 장비가 많이 필요하나 생각할 필요가 전혀 없어요 무조건 안 다치는 게 최우선이고 이왕이면 운동 오래 하실 거면 튼튼하고 좋은 걸로 가시는 게 좋아요 ㅎㅎㅎ

이상 2월여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