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후기> 자칭 맵잘먹 기준 so easy~

by 자주색하늘 2022. 11. 9.
728x90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후기


안녕하세요 2월여행입니다! 요즘 바쁜 일이 많아서 포스팅하기도 힘드네요 ㅜ 그래도 짬짬이 시간내서 열심히 포스팅하고 답방갈게요 ㅎㅎㅎ

오늘은 집에서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2개를 끓여먹었어요~ 예전에 일반 불닭이 처음 출시되었을 때 맵잘먹으로서 자주 먹으면서 위장과 x꼬가 타들어가는 걸 느꼈었죠.. ㅋㅋㅋ 좀 많이 매웠던 불닭과 달리 치즈불닭이나 까르보 불닭은 넘넘 맛있게 매워서 좋아요!!

까르보불닭 안에는 일반 불닭소스랑 까르보 치즈가루가 있거든요 ㅎㅎㅎ 그래서 면 다 끓이시면 물 버리고 두가지 다 넣어주시면 돼요 ㅎㅎㅎㅎㅎ 너무 물 많이 버리면 잘 안비벼지고 면이 뭉치니까 주의하시고요

아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은 라면은 인당 2개는 끓여드셔야 됩니다 ^~^ 1개는 아쉬워요 ㅋㅋㅋㅋ 볶음라면 기준

부드러운 불닭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2개

진짜 맛있게 맵더라고요 ㅎㅎㅎ 매운거 잘 못드시면 소스 조금만 넣어서 기호에 따라 맞춰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상남자 특: 있는 거 다 넣음.

이상 2월여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