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목포 커피창고로> 에그타르트 맛집/ 에그타르트 가격/ 음료 및 후기

by 하늘색보라 2022. 10. 5.
728x90

목포 커피창고로 후기


안녕하세요 2월여행입니다 오늘은 목포의 에그타르트 맛집 카페에 방문한 후기 알려드릴게요! 여기는 일반 카페음료보다 바삭하고 맛있는 에그타르트가 유명해요 이름은 커피창고로이고 영업시간이 되게 길더라고요

영업시간: 10:00 ~ 23:30


매일 이렇게 길게 영업을 하면 직원들이 많이 힘들 거 같아요 주말도 없이 ㅜ 교대로 근무하겠지만 만만치 않죠.. 빵집이 보통 새벽에 나와서 그날그날 빵을 굽고 영업시작하면 준비된 빵을 진열해서 판매하잖아요. 그것처럼 이 커피창고로도 에그타르트를 만들어서 전시해놓는 직원들이 엄청 분주했어요 처음엔 에그타르트 맛집이라고 들었지만 음료만 시켰어요 요거트스무디 시키고 나니까 너도나도 테이블마다 에그타르트가 인당 하나씩은 있더라고요 ㅋㅋㅋㅋ 주변을 열심히 살핀 결과 에그타르트를 추가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다시 주문하러 가서 에그타르트 2개 주문했습니다!

에그타르트(2,000원 개당)

포크와 나이프를 주셔서 썰어 드시면 돼요! 처음엔 제가 흔히 아는 에그타르트를 생각하고 받아서 그런지 생소했어요 타르트라 하면 중간부분은 촉촉하고 바깥 부분은 파이 느낌의 단단한 형태여야 하는데 이 집 에그타르트는 에그 페스츄리에 가깝더라고요? 그래서 잘라 먹을 때 부드러운 빵 여러겹의 식감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ㅎㅎㅎ 만든지 얼마 안된 것 같아서 더 좋았고요 내부의 계란과 설탕이 섞인 쪽이 뜨겁고 달달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경주 카페에서 에그타르트 먹은 적 있는데 그 때는 파이 형태에다가 따뜻하지도 않아서 맛있지 않았는데 여기 에그타르트는 먹으니까 부드럽게 입 안에 맴돌고 적당히 달고 따뜻해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다 먹자마자 더 먹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ㅋㅋㅋㅋ 한 7개 14,000원 세트로 포장해가시는 분도 많던데 포장도 할까 진지하게 고민했답니다 하지만 무 방부제 식품으로 당일 섭취를 권장한다길래 그건 무리다 싶어서 여행지에서의 맛으로 남겨놓았죠 ㅎㅎㅎ

음료도 같이 먹었다고 했잖아요 플레인요거트스무디였는데 흠.. 그냥 컴포즈에서 시켜먹는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맛이 맹맹해서 아쉬웠어요 좀 더 맛있게 할 수 있을텐데 에그타르트에 모든 걸 갈아넣어 버린 걸까요 ㅎ.. 그래서 음료는 적당히 아아정도 시키시고 에그타르트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이상 2월여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