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거제도 씨월드 후기> 거제 아쿠아리움/ 거제 데이트 추천/ 아이들 가볼만한 곳/ 돌고래 쇼 / 벨루가 공연

by 자주색하늘 2022. 8. 23.
728x90

거제도 씨월드 방문기


안녕하세요 2월여행입니다! 제가 저번에 거제도 여행가서 제일 재밌게 보고 온 아쿠아리움, 거제 씨월드를 소개할게요!

영업시간: 10:00 ~ 18:00(매일 운영)


씨월드는 벨루가와 돌고래 공연시간에 입장하면 추가요금 지불 없이 관람이 가능합니다! 시간은 매월 일정에 따라 변동이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 참조해주세요!!

돌고래쇼 공연장에 기다리는 사람들 사진자리를 꽉 채운 많은 사람들 사진
벨루가 & 돌고래쇼 공연장

진짜 이게 말이 됩니까.. 사람들이 많아도 너무 많아요 이 날 날씨도 되게 더웠는데 공연장 좌석엔 사람들이 너무 붐벼서 외곽에서 서서 공연 보게 됐어요 ㅠ 얼마나 햇볕이 뜨겁던지 애기 있는 집은 우산 사와서 쓰고 있구요! 저도 차에 있는 우산 들고 와서 구경했습니다!

조련사와 돌고래사진
조련사와 돌고래🐬

정말 조련사님과 돌고래의 호흡이 잘맞았어요 돌고래가 지능이 높다고 했지만 사람 말을 알아듣고 척척 행동하더라니까요!! ㅋㅋㅋㅋ 얼마나 훈련했을지 상상이 안가는 눈을 뗄 수 없는 공연이었습니다!!

서로 교감 중
깔깔하고 웃는 귀여운 돌핀😊
요런 묘기들이 묘미였습니다! ㅋㅋㅋㅋ

넋 놓고 본다고 놓친 부분들도 많거든요!! ㅋㅋㅋㅋㅋ 조련사도 날아다니고 돌고래도 날아다니고 돌고래가 진짜 진~~~~짜 빨라요 ㅋㅋㅋ 너무 재밌었습니다! 애기들도 반응이 최고구요! 서로 돌고래 만져보려고 댄스타임도 가지고 ㅎㅎㅎㅎ

돌고래 수족관 사진돌고래 수족관 사진2
돌고래 사진 1층 수족관

공연 다 보고 1층 내려가서 수족관 모습 구경했는데 돌고래의 물 속 민낯(?)을 보게 돼서 ㅎㅎㅎㅎ 좋았어요

1층 수족관 벨루가 사진
아쉽게 공연 못 본 벨루가

거제 씨월드 총평


장점

1. 입장료 대인: 25,900원, 소인: 21,900원
일반 아쿠아리움이라기보다 돌고래쇼 및 벨루가 공연을 보는 곳이고 입장료는 공연관람비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따로 돌고래 교감체험하는 활동(추가비용 지불)들이 있지만 공연만 봐도 충분히 즐거울 것 같아요!

2. 돌고래와 벨루가 이외의 작은 동물들이 있어요! 다양한 뱀들과 양서류, 파충류, 물고기 등 1층 전시관을 둘러보시면 많은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3.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촬영지!!

제가 기욤뮈소 책을 좋아해서 많이 읽었었는데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변요한, 김윤석님이 출연해서 실사화된다는 거예요!!! 개봉하고 당장 영화관에서 보고 ㅎㅎㅎ 좋아했었는데 그 영화 배경으로 나오는 곳 중 하나가 여기 거제 씨월드였다고 하네요! 여자주인공의 직업이 돌고래조련사거든요 ㅎㅎㅎㅎㅎ 아주 재밌게 본 영화예요!


아무튼 많은 연예인들이 이곳을 방문한 흔적도 곳곳에 남아있답니다! 4. 3층에 테마관이 있음 교복대여도 가능하고 사진촬영도 가능한 세트장이 3층에 꾸며져있습니당! 제가 갔을때는 아쉽게도 교복 대여가 불가능했는데 대여 관리해주는 직원이
없더라구요 굳이 대여를 안해도 세트장에서 사진만 찍어도 충분할 거 같아요!

아쉬운 점


1. 공연장의 좌석에 비해 너무 많은 사람들을 입장시킴 제가 위에서 보여드렸던 엄청난 양의 사람들.. 서있을 공간도 없다는 게 충격이었어요 물론 입장료가 다 수익이라 이해는 가지만 최소한 공연장 자리를 구분짓거나 씨월드에 입장은 하되 돌고래 공연을 보는 사람들을 좀 한정지으면 더 쾌적하게 보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돌고래 공연 중 중간중간 돌고래에게 먹이를 주거든요! 돌고래는 물을 따로 먹지 않고 먹이에 있는 수분으로 생활을 한다고 해요! 그래서 먹이를 꾸준히 안먹으면 탈수증이 온다고 하네요!! 공연 너무 재밌게 잘 봤구요! 거제도 가시는 분들은 시간 되시면 꼭 방문해서 좋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이상 거제도 씨월드 다녀온 후기였구요! 거제도에서 먹은 물회 맛집 링크 남겨놓을게요!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거제도 여행 링크>

 

<거제도 매미캠프> 카라반 숙소 1박 후기 및 가격(성수기라 비쌈) & 위치, 장단점

거제도 매미캠프 카라반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2월여행이에요!! 제가 8.13~8.14 거제도에 1박 2일 여행을 갔어요~ 지금이 한창 휴가철이기도 하고 성수기라서 숙소 자리가 없었는데 매미캠프의 플

2tour.tistory.com

 

 

거제도 여행/ 거제도 맛집/ 물회 맛집/ 어방가 리뷰/ 웨이팅/ 메뉴 가격/ 점심

거제도 물회 맛집 '어방가' 안녕하세요 이번에 거제도 여행하며 방문했던 어방 가라는 식당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거제도에서 점심으로 먹을 만한 음식을 찾다가 '나는 solo' 방송에 출연한 음

2tour.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