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거제도 어방가> 거제도 여행/ 거제도 맛집/ 물회 맛집/ 어방가 리뷰/ 웨이팅/ 메뉴 가격/ 점심

by 자주색하늘 2022. 8. 20.
728x90

거제도 물회 맛집 '어방가'


안녕하세요 이번에 거제도 여행하며 방문했던 어방가라는 식당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거제도에서 점심으로 먹을 만한 음식을 찾다가 '나는 solo' 방송에 출연한 음식점인 어방가를 찾았어요

 

다른 방송보다 나는 솔로 같은 프로그램은 데이트를 주목적으로 방문하기 때문에 꽤나 괜찮을 거라 생각했고요 예상처럼 물회가 존맛이었어요

어방가 영업시간: 11:00 ~ 21:00

거제도 어방가 앞에 줄 서 있는 사람들 사진
점심시간에 몰리는 사람들

어방가 웨이팅, 예약, 대기시간


물회 전문 식당인 어방 가는 제 생각보다 훨씬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아니 대기줄 실화? 가게 바로 앞에서 명부에 예약자 이름, 명수만 간단하게 적고 근처에서 대기해야 하는 예약 시스템인데 날씨도 덥고 저렇게 잘못 걸리면 앞에 10팀 가까이 기다려야 하는 불상사가 생길 수 있습니다 :(

다행히 저는 5팀 정도 기다리고 입장했는데 한 30분가량 기다린 거 같아요! 가게에서 손님이 나간 후 테이블을 다 정리하고
직접 나와서 명부를 보며 이름을 부르시기 때문에 입구 근처에서 대부분 서성이고 있어요

너무 더우니 가게 옆쪽에 구비되어 있는 파라솔과 의자에 앉아서 기다리셔도 될 것 같아요! 저도 거기서 기다리다가 흐름상 제 차례가 될 때쯤 앞에서 서성이다 들어갔거든요 ㅋㅋㅋㅋ

어방가 내부사진어방가 내부사진2
어방가 내부사진

 

기본 찬 사진어방가 메뉴
어방가 기본반찬 및 메뉴판 


어방가 메뉴는 회 종류와 물회, 해산물 등이 있는데 해산물을 못 먹는 사람들을 위해 돈가스나 떡갈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못 드시는 분들 떡갈비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물회를 많이 드시는데 살얼음 어방 물회가 대표 메뉴이고 15,000원입니다 살얼음 어방 스페셜 물회는 기존 물회에 각종 해삼, 전복, 멍게를 추가한 메뉴로 25,000원입니다.

 

기본찬도 잘 나오는데 밥도둑 간장게장, 가자미구이, 오징어튀김, 미역국 등인데 밑반찬 하나하나 괜찮았어요!

어방가 물회 사진
어방물회

어방가 물회 총평


한치 스페셜 물회와 어방가 물회를 시켜 먹었는데요~ 맛있는 물회 집 찾으시면 어방가 방문하시면 될 거예요! 재료도 신선하고 맛도 좋고요!

아쉬운 점은 식사시간 잘못 겹치면 웨이팅이 길 수 있어서 주의해야겠어요 또 살얼음이 좀 더 많으면 시원하게 먹을 수 있을 텐데 따뜻한 밥과 섞이면서 미지근해지니 제가 다시 간다면 소면을 먼저 넣어 비벼서 먹고 밥을 먹을 만큼만 조금씩 비벼서 시원하게 먹을 거예요 물회는 좋아해도 해삼이나 멍게들이 추가되는 걸 원하지 않으시는 저 같은 분들은 일반 물회 시키시면 될 거 같아요!! 스페셜은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

이상 거제도 여행한 2월 여행의 잡화상점이었습니다! 포스팅 마칠게요~


<거제도 여행 후기>

 

<거제도 씨월드 후기> 거제 아쿠아리움/ 거제 데이트 추천/ 아이들 가볼만한 곳/ 돌고래 쇼 / 벨루

거제도 씨월드 방문기 안녕하세요 2월여행입니다! 제가 저번에 거제도 여행가서 제일 재밌게 보고 온 아쿠아리움, 거제 씨월드를 소개할게요! 거제씨월드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해안로 15 ma

2tour.tistory.com

 

 

<거제도 매미캠프> 카라반 숙소 1박 후기 및 가격(성수기라 비쌈) & 위치, 장단점

거제도 매미캠프 카라반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2월여행이에요!! 제가 8.13~8.14 거제도에 1박 2일 여행을 갔어요~ 지금이 한창 휴가철이기도 하고 성수기라서 숙소 자리가 없었는데 매미캠프의 플

2tour.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