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맛집> 태평소 국밥/ 현지인 맛집/ 소국밥/ 육사시미/ 2번째 방문

by 자주색하늘 2022. 8. 26.
728x90

대전 태평소 국밥


안녕하세요 2월여행입니다! 오늘은 엄청 덥던 6월에 방문한 대전 태평소 국밥 리뷰할게요🔥 우선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본점: 24시간
유성점: 08:30 ~ 20:30


장사가 워낙 잘되다 보니 본점 바로 근처에 같은 가게가 하나 더 있습니다! 대전 사람들에게도 맛집으로 유명해서 많이 방문하시는 거 같아요 인기가 많다 보니 주변에 비슷한 가게도 많은데 헷갈리시면 안 돼요! ㅎㅎㅎㅎ

제가 가봤을 땐 본점 옆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하시면 되고 유성점은 따로 없었던 것 같아요 본점엔 항상 사람이 북적북적합니다! 그래서 좀 기다리기 힘들면 유성점으로 가라고 인도해주더라구요 저는 두 지점 다 먹어봤는데 맛은 똑같습니다 ㅎㅎㅎㅎ

태평소국밥 메뉴판 사진
메뉴판

태평소국밥 메뉴판입니다! 저는 소국밥과 한우사시미를 시켰어요 보통 이렇게 많이 드시죠 하지만 소국밥을 시키면 밥이 말아져서 나오거든요! 500원 더 추가하면 따로국밥이 가능한데 밥과 국을 따로 드시고 싶으신 분은 따로국밥 추천드려요 :)

대전 태평소 국밥이랑 육회사시미 사진
소국밥+한우사시미

태평소국밥 총평


우선 소국밥은 모두 소의 살코기로 이루어져 있어요 맛은 뭔가 갈비탕 맛이 나는데 뼈가 없이 순살로 되어있는 느낌이랄까? ㅎㅎㅎㅎ 주변에 보면 경고장같이 사장님이 벽보를 붙여놓으셨는데 국물 리필이 안된다고 적혀있어요! 국물 자체가 고기라서 안된다네요 저는 일반 국밥집에서 국물 리필을 안 해봐서 되는지도 몰랐네요 허허..

소국밥은 되게 맛있었어요 막 웨이팅하고 그럴 정도는 아닌 것 같은데 맵지도 않고 개운하게 맛있더라구요! 고기국밥 좋아하시면 맛있을 거예요💪

같이 시킨 사이드 메뉴인 한우사시미는 11,000원 치고 저 정도 양이면 괜찮다고 느껴졌어요 신선하고 소금+참기름에 찍어먹으면 맛도 좋구요 제가 또 어디서 본 게 있어가지고 한우사시미 접시를 뒤집어봤는데 찹 잘 달라붙어 있어서 고기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었죠 ㅋㅋㅋㅋㅋ 사실 바닥에 아까운 고기가 떨어질까 봐 긴장했었지만 다행입니다😅

대전 현지인들에게도 유명한 태평소 국밥! 대전에 방문하실 계획 있으시다면 한 번 드셔 보시는 걸 추천할게요!! 또 국밥이 K-패스트푸드 아닙니까 ㅎㅎㅎㅎ 빨리 빨리나 오고 회전율도 좋고!! 점심으로 먹기 무난하니 좋아요 원조태평소국밥을 찾아보니까 대전 곳곳에 많더라구요? 비슷한 모방점이 많아서 따봉하고 있는 캐릭터가 있어야 찐이라는데 잘 찾아가셔야 합니다!!

이상 2월여행의 잡화상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