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주 밤빵&밤파이> 공주 밤빵/ 공주 밤파이 비교/ “공주 베이커리 밤마을”

by 자주색하늘 2022. 11. 21.
728x90

공주 베이커리 밤마을 후기


안녕하세요 여행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공주시에 다녀왔는데요 이곳은 어딜가나 밤을 판매할정도로 유명하더라고요 ㅎㅎㅎ 휴게소에서 많이 봤던 공주밤빵이라는 게 생각나서 공주밤빵을 먹으러 베이커리 밤마을이라는 곳에 방문했습니다!

영업시간: 09:00~21:00


베이커리 밤마을은 매일 9시부터 9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그래서 언제 가도 사 먹을 수 있겠네요~ 저는 오후 3시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적당히 있더라고요 금방 계산해서 밤파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밤파이도 맛있겠고 밤팡도르라고 흰 가루를 눈처럼 뿌려놓은 빵이 있었는데 얘도 맛있어 보였어요!! 알고 보니 베이커리 밤마을에서 밤파이를 파는 걸로 유명하고 바로 옆집에 공주토실이쌀밤빵이라는 가게에서 공주밤빵을 판매하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밤빵도 맛보러 옆 가게로 넘어갔습니다.

그렇게 밤파이와 밤빵을 구매한 저는 기분좋게 돌아왔답니다 :)

밤파이(베이커리 밤마을)
밤파이 6구 13,000원
밤파이 안의 가득한 내용물

우선 밤파이를 먼저 먹어봤는데 패스츄리 느낌이라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고 안에 밤이 통째로 들어가서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밤 앙금이 많이 안달아서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가격은 6개에 13,000원이고 10개에 20,000원입니다 낱개로도 살 수 있는데 2500원입니다 1개는 아쉬우니 6개 정도는 구매하시죠!

쌀밤빵(공주 토실이쌀밤빵)
밤빵 6구 12,000원
밤빵 6개 12,000원

밤파이 구매하고 나오는 길에 쌀밤빵집에서 밤빵도 구매했는데 얘는 붕어빵 틀 같은 것에 반죽과 앙금을 올리고 구워서 내놓는 음식이더라고요. 말랑말랑하고 흔한 경주빵이나 호두과자 류의 느낌이었습니다! 밤크기는 밤파이보다 훨씬 커서 쪼금 목이 막히는 느낌이었지만 밤 좋아하시면 밤빵도 좋습니다~

밤빵&amp;밤파이 크기 비교

밤빵과 밤파이를 비교해봤습니다 ㅎㅎㅎ 크기는 밤파이가 더 크더라도요 아무래도 가격이 조금 더 비싸서 그런가봐요~ 하지만 10개 구매하면 둘다 2만원이라 똑같은데 취향 차인 거 같습니다 저는 밤파이가 새로워서 좋았습니다 ㅎㅎㅎㅎ 공주 방문하실 일 있으면 밤파이 하나 드셔보시죠~

이상 여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