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광주 우치동물원 후기> 광주 데이트/ 광주 동물원 추천/ 아이와 가볼 만한 곳

by 자주색하늘 2023. 4. 18.
728x90

안녕하세요 여행이입니다! 광주에도 동물원이 있는 걸 알고 계신가요? ㅎㅎㅎ 제가 저번주에 다녀온 광주 우치동물원에 대해 리뷰해볼게요~

우선 우치동물원은 우치공원 안에 있습니다. 이 안에 작은 놀이동산인 패밀리랜드도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주말에 방문한다면 어마어마하게 많은 차량과 사람들을 만날 수 있을 거랍니다 ^.^ 제가 그랬거든여. 아니 무슨 주차장이 가부터 시작해서 파까지 있는데도 델 데가 없어서 뱅글뱅글 돌면서 엄청 시간을 잡아먹었어요.. 저는 다행히 운좋게 빠지는 차 눈치껏 찾아서 대기 타다가 주차 성공했습니다. ㅋㅋㅋㅋ 동물원도 있지, 놀이동산도 있지, 걸어다니면서 데이트하기도 좋지 그냥 호남권 사람들 다 온 듯한 느낌이었어요 ㅋㅋㅋㅋ

광주 우치동물원

주차를 하고 동물원으로 가려는데 생각보다 공원이 되게 넓은 거예요! 그래서 입장료를 따로 끊고 가야되나보다 생각하고 매표소에 갔는데.. 글쎄 동물원은 공짜라고 하네요? 아 역시 공짜는 이 많은 사람들을 움직이기에 적합하다는 생각을 하며, 입장료도 안 받는 대단한 우치공원에 존중을 표하며 들어왔습니다 ㅎㅎㅎ

대신 입장해서 위 사진의 우치공원 동물원까지 좀 걸어가셔야 해요 ㅎㅎㅎ 천원만 내면 편도로 동물원 앞까지 가는 열차가 있는데 무조건 타는 걸 추천합니다! 엄청 자주 열차가 돌아다니고 사람들이 많이 타더라도 달리는 열차의 재미가 또 있더라고요😄

그렇게 동물원에 들어와서 좀 돌아보다가 눈에 띄는 아이들을 발견했습니다!

엄청 위에 있는 재규어

재규어가 좁은 통로에서 돌아다니는데 저희 머리 위에서 돌아다니더라고요 ㅋㅋㅋㅋ 사람들이 다 재규어 올려다보고 있는데 재규어는 큰 고양이마냥 자기 몸 쓱싹쓱싹하고 있더라구요 역시 고양이과인가..

시라소니

시라소니가 다른 동물원에서 본것보다 훨씬 멋있었어요👍👍 조금 통통한 듯 해서 더 그런 것 같았어요 얼굴은 조막만한게 고양이랑 비슷한데 그렇지 않은 몸매로 사람들 시선을 끌더라고요!

지구상 최강동물

가장 강한 동물 코끼리님입니다 ㅋㅋㅋㅋ 코가 손인 끼리 아저씨는 당근과 옥수수 등 맛난 음식들 먹방 진행중이셨는데요~ 사람들이 손처럼 쓰는 코를 열심히 관찰하고 있었다죠😎 심지어 큰 야채는 한 번 베어먹고 코로 다시 집어서 두번에 나눠 먹더라고요 ㅎㅎㅎㅎ 신기했어요

인간에게 유용하지 않은 친구

아마 얼룩말이 인간에게 유용했다면 다른 말들처럼 이용되었을텐데 이놈은 성질도 더럽고 길들이기도 불가능하며 가축용으로 먹자니 고기의 맛 또한 엄청나게 최하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어찌보면 그런것들도 살아남을 수 있는 경쟁력이라고도 볼 수 있겠죠? 인간과 친해서 뭐가 좋겠습니까..

작은 하마를 건들면...

작지 않은 하마입니다. 엄청 육덕지더라고요 애가 뚱뚱한데 엎드려만 있으니 거 뚱뚱해지는 느낌쓰,, 이외에도 사자, 호랑이, 사슴, 알파카, 독수리 등 엄청 넓고 다양한 동물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은 곰이랑 악어사가 보수진행중이라서 만날 수 없었어요~~ 다음에 방문했을 땐 볼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가족끼리 나들이, 연인끼리 데이트, 친구들이랑 놀러오시기에 딱 좋은 우치공원&동물원이었습니다! 여러분도 광주 오셔서 한 번쯤 방문해보세요 다양한 동물들 보시고 콧바람 좀 넣고 돌아오시는 거죠 ㅎㅎㅎ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