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사천 족욕카페] 오름주가 - 와인족욕카페(이색데이트)

by 자주색하늘 2023. 9. 2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같이 종종 비오는날 데이트하기 좋은 곳을 추천드릴게요! 위치는 경남 사천시입니다 사천짜장으로 유명한 그 사천 맞아요 ㅎㅎㅎ

 

네이버 지도

영농조합법인 오름주가

map.naver.com


지도로 보시면 그냥 도로 옆 논밭에 있는데요 처음에 이 길을 지나갈 때 저 건물은 어떻게 가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지도로 검색해서 가시면 길 알려주는데 만약 반대편에서 오고 계시다면 굴다리 밑으로 돌아가는 길을 알려줄 수도 있어요 저도 이 길이 맞나하면서 따라가니까 오름주가가 나왔어요.

이 곳을 어떻게 알게 됐냐면 길에 붙어있는 ‘와인족욕’이라는 문구를 보고 관심이 갔어요 일반 족욕카페나 족욕체험 등은 종종 보고 해봤지만 숙성에 긴 시간이 걸리고 값비싼 와인으로 족욕을? 이라는 생각과 함께 비싸지 않으면 체험해보자는 생각을 했죠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영업시간: 10:00~18:00
브레이크타임: 11:30~13:00



풀네임은 영농조합법인 오름주가인데 옆에 와인 만드는 공장?이 같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카페처럼 되어 있는 곳으로 들어가서 와인족욕 코스 A로 선택하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에서 바라보는 논밭뷰

사장님이 창문의 블라인드를 올려주셨는데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주변 풍광이 한눈에 보이더라고요 ㅎㅎㅎ 나름 저 멀리 바다도 보여요 ㅋㅋㅋㅋㅋ 나름의 오션+논밭뷰 가을이라 벼들도 잘 익어가고 있고 푸릇푸릇한 뷰도 큰 통창으로 보니까 좋더라고요

 

키위와인

이게 바로 족욕에 쓰이는 키위와인입니다! 와인하면 포도로 보통 만드는데 이곳은 직접 키위를 재배해서 키위와인을 만든다고 해요 향도 맡아봤는데 숙성된 와인냄새가 나더라고요

한병 순삭

사장님의 설명을 듣고 따뜻한 물에 키위와인을 풀어서 발을 담궜습니다 향도 괜찮고 참신한 족욕인 것 같아요 ㅎㅎㅎ😊

와인족욕코스 A

족욕코스 A와 B가 있는데 A는 만원, B는 만이천원이에요 각각 종류가 몇 개씩 있는데 저희는 A에서 크래커+와인 조합이랑 매실차 이렇게 두 개를 시킨거예요 저는 운전을 해야해서 시원한 매실차를 시켰지만 크래커는 뺏어먹었습니다ㅋㅋㅋ 딸기쨈이랑 치즈, 와인 안주로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고 생각했어요 와인 한 잔 하고 싶었습니다~~~!!

발 담구고 있다가 15분~30분 정도 후에 준비된 극세사 수건으로 발을 닦고 오일로션? 같은 걸 발라주면 되는데요 ㅎㅎㅎ 이 오일로션은 여기서 직접 만들어서 판매도 한다고 해요 하여튼 뽀송뽀송해진 발에 만족하면서 돌아왔습니다

와인족욕

마지막으로 와인 뿌리는 영상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모두 한 주 고생 많으셨고 즐거운 주말을 맞이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