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어밤부" 송정 어밤부/ 송정 맛집/ 부산 해운대구/ 기장 맛집

by 자주색하늘 2022. 12. 6.
728x90

부산 송정 어밤부


안녕하세요 여행입니다 오늘 새벽에 브라질과 16강전 너무 아쉽지만 태극전사들 너무 잘 싸워준 것 같아요! 이미 기적은 이뤘고 세계 최강인 브라질과 이 정도면 우리 국민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아무튼 요번 주말에 방문했던 부산 송정의 어밤부라는 식당에 대해 리뷰해볼게요 제가 갔던 시간은 17:00 즈음에 갔고 브레이크 타임 끝나는 걸 노렸지만 이미 그런 생각을 한 많은 사람들에 밀려 실내 자리는 다 순번 상 뺏긴 상태였습니다 사람들이 왜 이렇게 많을까 싶어서 더더 가봐야겠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ㅎ 그래서 야외 테이블에 앉기로 했고요

겨울에다가 곧 저녁이라 사람들이 실내 자리를 많이 예약했는데 야외에서 보는 바다 뷰가 너무 좋았어요! 만약 날이 좋은 봄, 가을이라면 무조건 서로 밖에 앉으려고 사람들이 시도할 것 같았어요. 게다가 엊그제 보다 덜 추워서 밖에서 밥 먹는 것도 매우 좋았답니다

바다가 훤히 보이는 풍경

어밤부 영업시간: 11:0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태국 음식을 판매하다 보니 이국적이기도 하고 뭘 시켜야 맛있을지 가늠이 잘 안 갔습니다 볶음밥 종류, 카레, 똠양꿍, 새우튀김, 팟타이 및 국수 종류들이 있었는데 뿌팟퐁커리(게살 커리)를 무조건 시켜야겠다고 선택해서 같이 나오는 밥을 고려하다 보니 면 종류인 팟타이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팟타이와 뿌팟퐁커리는 오래 안 걸려서 준비되어 나왔고 비주얼도 꽤 괜찮더라고요 ㅎ

뿌팟퐁커리(29,000원)
알이 살짝 된 느낌의 쌀밥

뿌팟퐁커리는 게살 카레답게 카레에 게살이 많이 들어있었어요 카레만 떠먹어도 게맛이 많이 나고 맛있었어요 카레에 얹어져 있는 튀김은 게 튀김인데 새우튀김처럼 엄청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밥에도 카레 얹어서 먹어보니 좋더라고요. 다만 게살 튀김은 많이 먹기 힘들더라고요 좀 느끼해서 초반 몇 개만 먹기 좋았어요

팟타이(13,500원)

팟타이는 조금 이따 나왔는데 흔히 먹어본 맛이었습니다 ㅎㅎㅎ 팟타이가 유명하다고 해서 동남아 식당이나 야시장 같은 곳에서 판매하면 한 번씩 먹어봤거든요 특출 난 맛은 아니고 땅콩가루와 야채가 섞인 쫀득한 국수라고 보면 돼요~ 이 팟타이도 나름 매력 있지만 면을 먹다 보면 양배추 같은 야채가 너무 많아서 남기게 되더라고요 ㅋㅋㅋ

볶음밥이랑 팟타이 고민했는데 볶음밥 시켜도 될 뻔했어요 다음에 또 어밤부에 방문하게 되면 볶음밥 먹으려고요 ㅎㅎㅎ 주말엔 웨이팅이 있고 쉽게 먹기 힘들다고 하니 저처럼 브레이크 타임 끝나는 걸 노리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지금까지 여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