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수당 쑥 초코파이 후기> 여수 핫플/ 웨이팅/ 여수 이순신광장 먹거리

by 자주색하늘 2023. 4. 18.
728x90

안녕하세요 여행이입니다! 이번주엔 여수에 다녀왔는데요 예전에 여수 들렀을 때 여수당만 방문 안 했던 것 같아서 이번에야말로 들러서 맛보게 되었습니다.

여수당은 이순신광장에 가게 되면 사람이 쭉 줄 서 있어서 바로 알 수 있어요 ㅎㅎㅎ 여긴 쑥 초코파이랑 쑥 아이스크림이 유명한데 궁금해서 둘 다 먹어봤어요!

영업시간: 09:30~22:00


여수당은 언제 방문하더라도 사람이 많은데 줄이 빨리 줄어들어서 나름 서서 먹어볼만 하더라고요. 쑥 초코파이는 6개에 18,000원으로 개당 3천원꼴입니다 이런 관광지에 상품들은 웃긴게 개당 3천원이어도 낱개로는 절대 판매하지 않습니다. 어쩔수없이 맛보려면 6개 묶음을 사야하는 아쉬운 점이 있었어요.. 맛없으면 어쩌려고 ㅋㅋㅋ

쑥 아이스크림은 4천원인데 그닥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색깔이 신기해서 먹고 있는 사람들 보면 궁금해지거든요 하지만 다음엔 안 사먹고 싶은 맛이에요. 그냥 쑥 그자체 ㅋㅋㅋ 쑥 초코파이는 한 박스 사서 바로 먹어봤습니다😄

여수당의 귀여운 토끼마크
1/3 정도 묻은 초코
빵 내부 크림

쑥 초코파이는 가장 촉촉하다고 광고를 해놓았는데 니가 촉촉하면 얼마나 촉촉할까라고 마음에 두고 먹어봤습니다. 첫 입 먹은 소감은 “오 좀 촉촉한데?”라는 생각이엇어요 ㅋㅋㅋ 뭔가 전주초코파이나 일반 마트 초코파이랑 다르게 빵에 더 가까웠어요. 게다가 초코도 일부분만 발려있어서 초코파이라기보단 초코가 발린 빵 느낌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마지막 초코파이

선물용으로 사기엔 딱 적합한 상품으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다음에 선물이 아니라 제가 먹으려고 살 것 같지는 않네요 ㅎㅎㅎ 다른 맛있는 것도 많으니까! 게다가 낱개로 구매하지 못하는 게 너무 큰 아쉬운 점이에요 ㅠㅠ 그래도 빵이 촉촉하고 크림이 생각보다 안 느끼해서 좋았어요 여수가서 한 번쯤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궁금하신 분께 추천드려요 ㅎ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