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태종대 욜로조개구이> 영도에 있는 욜로조개구이! 예약하고 가면 훨 좋음

by 자주색하늘 2023. 9. 27.
728x90

시원한 가을이네요 오늘은 태종대 욜로조개구이 집에 예약방문한 후기를 남길게요(9/10) 영도 해녀촌 근처 끝자락에 위치한 이 조개구이집은 근처에 수많은 조개구이 식당들과 나란히 위치해 있습니다

태종대 주차장에서 왼쪽길로 들어오시면 조개구이집들을 확인할 수 있구요 내리막길이라 차 타고 내려가다보면 이모님이 호객행위 열심히 하고 계십니다 참 뻘쭘해요 그냥 지나쳐야해가지고 허허허 태종대욜로조개구이 위치는 여기입니다!

 

 

태종대욜로조개구이

부산 영도구 감지길87번길 19

map.kakao.com

 

태종대욜로조개구이 영업시간: 12:00~23:00


아마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으로 가게에 가기 전에 정보를 찾아보고 방문할거예요 영도까지 왔는데 맛없는 곳에서 식사를 한다면 돌아가는 길 내내 기분이 언짢을테니까요 저 또한 식당이 너무 많아서 고민 하다 리뷰가 젤 많은 태종대욜로조개구이를 방문하기로 결정했고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태종대 욜로조개구이 네이버 예약

원하는 시간과 음식을 예약하고 나면 다음과 같이 예약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요 여러 음식들이 있지만 역시 조개구이를 먹어야죠!

주의사항

여느 가게마다 있는 주의사항입니다 처음에 3인 중자 이상이라고 적혀있어서 저희같이 두명인 사람들은 못 들어가나? 중자 시키면 가능한건가? 싶어서 갸우뚱했습니다 그래서 2인 조개구이 중자로 예약했다죠 맞아요. 그냥 조개를 많이 먹고 싶어서 그랬어요.

 

조개사이즈업 쿠폰

욜로조개구이 집이 리뷰가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네이버 예약 후 방문하면 조개사이즈업 쿠폰 혹은 홍가리비 쿠폰을 줘서 본인이 시킨 것보다 더 넉넉한 조개구이를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중자를 시켰고 쿠폰은 조개시이즈업을 했기 때문에 실제로는 조개구이 대자가 나오는 거죠 ㅎㅎㅎ 조개는 살 안쪄~

가게는 2층에 있기 때문에 무조건 계단으로 올라가셔야 해요 다리가 불편하신 분은 이 식당 말고 주변 식당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 2층에서 밖을 바라보면 바로 앞에 몽돌해변이 있어서 경치가 좋아요 ㅎㅎㅎ 예약하고 왔다고 하면 자리 안내해줘요 앉아서 기다리면 예약한 조개가 바로 쏟아져나옵니다~~

어마어마한 조개 양

ㅋㅋㅋㅋㅋㅋㅋ 조개 대자가 나왔습니다 이제껏 조개구이 먹은 것중에 가장 많은 양이었어요 새우도 있고 큼지막한 마무리 키조개까지!! 요정도면 배불리먹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그거 아세요? 조개구이집마다 스타일이 조금씩 다른거. 어떤집은 따로 우동국물이나 어묵을 주는 곳이 있고 끓여먹도록 버너를 주는 곳도 있습니다

이 식당은 요즘 대부분 식당들처럼 은박지에 국 넣고 조개 좀 넣어서 연탄불에 끓여먹게 하더라고요 단, 시원한 콩나물국을 은박지에 부어서 끓이더라고요 ㅋㅋㅋ

이게 나름 시원하니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처음 왔다고 하니 사장님이 맛있게 먹는 법을 가르쳐 주셨는데 사진에 보다시피 조개조개마다 버터가 조금씩 올라가져있고 몇몇 조개는 하얀 타르타르 소스와 빨간 초장 소스가 있습니다 오오오 의외로 타르타르 소스가 👍👍👍 맛있으니 추천드려요

 

조개와 곧 떡볶이가 될 녀석들

이 집에 큰 장점은 셀프바가 있다는 것이죠! 떡사리와 치즈가 무제한이라서 조개만 양껏 있다면 치즈를 팍팍 올려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ㅋ 듬뿍 마음껏 넣어 먹으니까 너무 편하고 맛있어요 ㅠㅠ

 

 

 

그리고 아까 말했던 콩나물 국물이 들어간 친구는 라면 사리와 떡 사리가 들어가며 어엿한 라볶이가 됩니다.. 조개구이집마다 다르다지만 라볶이를 만들어먹게 해주는 욜로조개구이집이라.. 이거 귀하군요..? ㅋㅋㅋㅋ 새우도 버터구이 해먹을 수 있게 해주고 포항, 울산, 부산 등 조개구이집 많이 가봤지만 원하던 것들을 다 충족시켜줘서 만족했습니다 좀 멀어서 그렇지 갈수만 있다면 조개먹으러 또 가고 싶더라고요 ㅎㅎㅎ

유일한 흠이라 하면 주말에 사람들이 많아서 주차할 곳이 마땅찮은 점이에요 ㅠ 식당 방문하는 사람들이야 억지로 이중 삼중 주차해놓고 먹을 수 있지만 식당 들렀다가 몽돌해변 들리는 것은 쉽지 않을 거 같아요

영도에서 조개구이 드실 분들은 태종대욜로조개구이 추천합니다 그리고 가실거면 그냥 가시지 말고 네이버 예약하고 가세요!! 무조건 이득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댓글